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endetta version 2.0

MTB & motocycle

by artyou 2015. 2. 21. 21:56

본문

http://www.microsofttranslator.com/bv.aspx?from=&to=ko&a=http%3A%2F%2Fwww.cruzbike.com%2Fcontact

http://www.cruzbike.com/store 

http://www.recumbentkorea.com/  

 

 

 

 

 

 

 

 

 

 

 

 

 

 

 

 

 

 

 

AZUB 맥스-기댄 자전거

AZUB MAX - recumbent bike  
AZUB MAX - recumbent bike
AZUB MAX - recumbent bike
AZUB MAX - recumbent bike
AZUB MAX - recumbent bike
AZUB MAX - recumbent bike
AZUB MAX - recumbent bike
AZUB MAX - recumbent bike
AZUB MAX - recumbent bike
바퀴: 26/26 또는 24 분의 24
프레임: 알루미늄
조 타: 엉덩이, 군함 또는 OC
설명:
wheel size 26/26 incheswheel size 24/24 inches


맥스는 우리의 생산 팀의 장기 설계 및 제조 경험의 진정한 절정입니다. 이 영구 진화의 결과 독특한 기댄 그와 결합 하 여 탁월한 처리 특성 최소화 된 회전 저항 더 큰 앞 바퀴의 다른 장점.

이 최첨단 프레임 기하학 때문에 맥스와 lbex 기댄 모델 두 26 (또는 "24") 바퀴를 활용 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이 피나 클 디자인도 하 게 우리의 모델 표준 산악 자전거의 거의 모든 구성 요소와 호환 사용할 수 시장에 오늘. 우리의 접근 방식을 고객 (권장된 여행 80 m m)와 정면 현 탁 액 포크 또는 심지어 전문 변속기 시스템 같은 그들의 자신의 선호 부품을 선택할 자유를를 허용 한다.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에 게 직접 연락으로 우리의 경험된을 팀 정확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 자전거를 조립 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Azub 최대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Asymetrical 후방 포크
우리가 SPEZI 2007에서 발표 우리의 비대칭 후면 포크 디자인 기댄 자전거 라이더 뿐만 아니라 전문가 들도 놀라게 했다. 그것의 단순한 보여주는 가젯 되지 않습니다! 그것의 원래 모양 및 미니, 6 및 최대 AZUB 프레임으로 그것의 독특한 맞춤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비대칭 후면 포크 삽입의 반경 이동식 체인 폴 리 리듬 pedalling 기댄 자전거의 측면 스윙 (힘을 사용 하 여) 소위 포고 효과 제거 하 고 실질적으로 체인 순환의 부드러움을 향상을 충분 한 공간을 제공 합니다. 평형 및 전체 건설 품질 후방 충격 반대 방향으로 삽입의 반경에 의해 보장 됩니다.

전체 후방 포크는 특별히 고안 된 얇은 벽 튜브 알 7020 만든다. 그것은 당신이 찾고 있는 두 개의 필수적인 자질 제공: 강성과 매우 가벼운 무게. 교환할 수 있는 후방 derailluer 걸이 기어 시스템 모든 AZUB 모델의 표준 기능이 되고있다.

 

moving idler on recumbents
이동식 아이 들러
우리가 최고의 라인 모델에 체인 풀 리를 삽입 하 여 "pogo"효과 제거 했습니다. 또한 장비 설정에 따라 오른쪽 왼쪽에서 원활 하 게 스윙을 사슬이 허용한 고품질 스테인리스의 만드는 축에 배치 됩니다. 이 기술 솔루션 체인의 수명을 길게 하 고 축의 고정 위치에서 발생 한 저항 감소.

super over sized recumbent frame 슈퍼 대형 메인 프레임 튜브
AZUB 프레임 fixations의 모든 주요 요소를 나 른 다 그들의 중앙 프레임 튜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면 포크, 좌석, 후방 포크 브라켓 또는 수화물 선반 헤드 튜브. 이 솔루션 최대 강성 및 경도, 따라서 행동 뿐만 아니라 그 뒤 캐리어의 중요 한 운송 능력을 타고 안정 뿐만 아니라 우리의 자전거를 제공 합니다. 최대한 것 처럼 자신의 체중 것입니다 하지 당신의 휴식의 승마 성능에 영향을 뒤에 여러 가방을 완전히 로드 될 때 우리의 기술 솔루션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ideal position system of azub recumbents IPS-이상적인 위치 시스템
이 시스템은 유명 하 게 만든 AZUB 2000 년에서 브랜드의 기초부터. 위치를 찾을 수는 바로 그들의 AZUB에 다양 한 조정의 가능성을 통해 조정 가능한 좌석 위치를 통해 휴식 그들의 좌석 아래 또는 위 좌석 조 타 및 마지막, 이상적인 프레임 길이 설정의 가능성을 통해 기를 수 있습니다.

우리의 I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sliding seat bracket

슬라이딩 좌석 브라켓
안장의 우리의 새로운 시스템
즉시 프레임 튜브 슬라이딩, 우리의 자전거 및 trikes에 사용 되는 우리의 IPS의 발전 나타내고 우리는 정말 그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 합니다. 정말 빠른 작업에서 정확 하 고 밀리미터 정확도 가진 좌석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처리를 촉진 하기 위하여 우리는 비행기 좌석 및 페달 위치에 회전 및 좌석의 각 오프셋에서 소매 방지 프레임에 가이드 레일을 배치. 전체 대괄호 다음 두 빠른 출시에 의해 제어 됩니다. 위 한 자료 좌석, 더 낮은 것 프레임에 자리를 이동 수 있습니다.

브라켓 중장비 플라스틱 유리 섬유 강화 만들었고 우리는 몇 개월에 대 한 전체 작업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그것의 생산에서 사용 하는 기술도 보장 프레임 잦은 이동에 주요 긁힌 자국 남습니다.


 above seat steering foir azub recumbents - ASS
under seat steering for recumbents - uss
open cocpit steering - OC for recumbents

스티어링의 3 종류
스티어링의 3 개의 다른 작풍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느 엉덩이-위 좌석 조 타 (또는 이상 미국에서 전화 좌석 조 타)-아래 좌석 조 타 또는 OC-USS cocpit 열거나 (수퍼 맨 위치 이라고 또는 독일 "Udf". 이러한 세 가지 유형의 조 타, 그들의 장점과 단점에 대 한 자세한 읽기 우리의 구매자의 가이드.

 

24 or 26 inch wheels for recumbents

26"또는 24" 바퀴
최대 아니다는 것을 진짜로 더 작은 라이더 자전거 말할 공정 이다. 좌석 하단 높이 정면 현 탁 액 포크로 특히 단순히 매우 높습니다. 그것은 어려운 자전거를 얻을 수 고도 좀 더 어려운 조건에서 타고 종종 문제. 그래서 좌석 바닥 높이가 낮은 이며 175cm 아래 사람들에 의해이 자전거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바퀴 MAX에서 제공 합니다. 선택 하는 크기 확실 경우 직접 우리 또는 우리의 AZUB 딜러에 게 문의.


options for azub recumbents
different cranksets for azub recumbents

다양 한 옵션 및 액세서리
옵션 및 액세서리의 믿을 범위를 제공합니다. 시 마 노 Alivio 주성분 Deore, 또는 XT 14 Rohloff 속도 허브까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SRAM 듀얼 드라이브 맞 물림 또는 Alfine 기어 허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 이동 또는 심지어 18 속도 피니언 허브 우리가 특별 한 요청에 따라 구축의 가능성에 대해 얘기 하지. 거의 모든 것이 가능 하다입니다. 브레이크 옵션, 크랭크, 포크, 충격, 타이어 등의 끝 없는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BionX 전기 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액세서리에 대해 이야기 하지 않고 하 고 있는 당신의 자전거에 조립 될 수 있다 제공 합니다. 도움이 필요 하면, 우리의 구매자의 가이드 를 읽거나 AZUB 딜러 또는 직접 저희에 게 연락.


tyre options for AZUB recumbents

타이어
타이어는 자전거 또는 trike의 중요 한 부분입니다. 가벼운 구성 요소, 아마도 탄소 좌석 및 빠른 Durano 타이어, 정면 현 탁 액, XT 부품과 레이싱 랄 프 타이어 심각한 기댄 산악 자전거 탈 수 있는 매우 빠르고 자전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장거리 모험 마라톤 플러스에 대 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경우에 간단 하 게 하지 않으려면 어떤 자국을. 그들은 타이어의 광범위 한 제공 하는 이유 이다.


all different carriers on attached on AZUB recumbent

캐리어
AZUB recumbents 뿐만 아니라 매일 사용, 짧은 위한 완벽 한 또는 더 이상 1 일 여행, 하지만 또한 여러 날에 대 한 장비와 그것을 위해 많은 짐을 자주 필요로 모험. Ortlieb 앞 또는 뒤로 롤러 같은 사이드 가방 최대 6 개의 쌍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자의 시스템을 개발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생각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단지 4 개를 사용 하지만 그들 우리의 탐험 확장과 탐험 슈퍼 캐리어에 부착 하는. 그런 식으로, 당신은 그들을 얻을 무게 중심을 크게 낮은 고 타고 훨씬 더 안정 하 게 가능한 한 낮은. 우리는 운반대의이 세트의 매우 자랑 스 러 워입니다.


production of recumbents in The Czech Republic 체코에서 생산
AZUB에서 우리는 매우 자랑 스러운 생산 과정의 압도적인 대다수 및 우리의 recumbents 체코 공화국에서 자리를 차지할. 나머지 이웃 슬로바키아에서 이루어집니다. 튜브의 벤딩 계속 첫 스케치에서 나사로 마지막 나사까지 용접, 우리는 유럽의 심장에서 모두 생산!

우리의 프레임의 모든 부품의 생산 과정은 전산화 한 CNC 기술을 사용 하 여 좌석 고정을 위한 부품의 용접 또는 프레임 튜브 자체의 굽 힘에 대 한 그것. AZUB 자전거에 용접의 시각적 측면에서 볼 때 인간의 장인을 감상할 수 있다. 그들의 품질과 미학 incomparably 프레임 중국 대륙 또는 대만에서 생산의 것 들 보다 더 있습니다.

우리의 recumbents 어셈블리 AZUB 본부에서 일어난다. 그것은 거의 10 년 동안 recumbents를 구축 했던 경험이 풍부한 역학에 의해 착수 된다. 각 자전거는 신중 하 게 높이 및 그것의 미래 소유자의 무게에 따라 설정 하 고 출하 전 테스트. 따라서, AZUB 자전거를 주문 하는 경우 당신은 지 고 있어 자전거는 완벽 한 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의 생산 비디오를 참조 하십시오.

ergonomic position of controlers on AZUB recumbents


이동 시스템 및 브레이크 (USS)의 인체 공학적 위치

아래 좌석 조 타와 다른 제조 업체 recumbents "바 끝"를 갖춘 "그립" 시스템 변화 또는. 우리의 관점에서 그들 중 누구도 만족 이다. 특히 브레이크의 비-인체 공학적 위치와 조합에에서의 동시 사용을 위해 허용 하지 않습니다로 이동 및 제동 기능을 합니다. 또한, 그립 교대 라이더의 종 려의 작은 손가락 쪽에 배치 되 고. 라이더는 종종 어려움을 교대를 선회 하 고 충분 한 멈추는 능력을가지고 있지에 대해 불평. 그것은 된다 거의 "미션 임파서블" 비가 때를.

그것은 또한 왜 우리가 너무 많은 우리의 자전거 부품의 작업 능률에 및 그들의 안전 하 고 즐거운 사용에 초점을 맞출입니다. AZUB 휴식을 타고 당신의 브레이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 게 예상 되 기어. 또한, 다양 한 고전 MTBs 또는 트레킹 자전거를 사용 된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끝에 Dura 에이스 바 엔드 시프 기댄 세계에서 표준 이며 많은 라이더 그들 처럼 하 고 그들 필요. 그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뿐만 아니라 제공에서.

 

 secure system of the uss

보안 시스템 (군함)
아래 좌석 조 타와 함께 모든 모델은 떨어지는 경우 손상 핸들의 위험을 낮춘 다 기술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핸들은 자전거에서가 같은 극단적인 상황의 경우 그들의 회전을 허용 하는 특별 한 미 끄 러 짐을 시스템을 통해 군함 조 향 축에 연결 됩니다. 이 혁신 덕분에 핸들 안쪽으로 설정 하 고 손상 하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우리의 IPS의 일부 (약 2cm) 따라서, 그것은 조 향 축에서 핸들의 가장 편안한 거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under seat steering and its sensitivnes

간접 아래 좌석 조 타
우리의 모든 recumbents 아래 좌석 조 타 (USS) 장비 될 수 있다. AZUB 처음부터 우리는 간접 운영 사용 하거나 이른바 연계 시스템.좋은 기동성에,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승차 경험 프런트 포크는 너무 꽉 선회 원, 빠른 응답 및 더 안락한 승차 위치 자리를 닫습니다. 우리의 시스템의 또 다른 장점은 조 향 감도 조정의 가능성이 다. 그것은 얼마나 앞 바퀴 회전 핸들을 설정 하 여 조정할 수 숙련 된 휴식 라이더에 대 한 결정 됩니다.

 

'MTB & motocy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OYTEC Liegerad  (0) 2015.02.25
AZUB MAX   (0) 2015.02.23
F800GS  (0) 2015.01.05
전주 전통한옥마을 *2014.11.23)  (0) 2014.11.23
국사봉합동라이딩(2014.11.16)  (0) 2014.11.1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