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metrical 후방 포크 우리가 SPEZI 2007에서 발표 우리의 비대칭 후면 포크 디자인 기댄 자전거 라이더 뿐만 아니라 전문가 들도 놀라게 했다. 그것의 단순한 보여주는 가젯 되지 않습니다! 그것의 원래 모양 및 미니, 6 및 최대 AZUB 프레임으로 그것의 독특한 맞춤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비대칭 후면 포크 삽입의 반경 이동식 체인 폴 리 리듬 pedalling 기댄 자전거의 측면 스윙 (힘을 사용 하 여) 소위 포고 효과 제거 하 고 실질적으로 체인 순환의 부드러움을 향상을 충분 한 공간을 제공 합니다. 평형 및 전체 건설 품질 후방 충격 반대 방향으로 삽입의 반경에 의해 보장 됩니다.
전체 후방 포크는 특별히 고안 된 얇은 벽 튜브 알 7020 만든다. 그것은 당신이 찾고 있는 두 개의 필수적인 자질 제공: 강성과 매우 가벼운 무게. 교환할 수 있는 후방 derailluer 걸이 의 기어 시스템 모든 AZUB 모델의 표준 기능이 되고있다.
|
|
|
이동식 아이 들러 우리가 최고의 라인 모델에 체인 풀 리를 삽입 하 여 "pogo"효과 제거 했습니다. 또한 장비 설정에 따라 오른쪽 왼쪽에서 원활 하 게 스윙을 사슬이 허용한 고품질 스테인리스의 만드는 축에 배치 됩니다. 이 기술 솔루션 체인의 수명을 길게 하 고 축의 고정 위치에서 발생 한 저항 감소. |
|
|
슈퍼 대형 메인 프레임 튜브 AZUB 프레임 fixations의 모든 주요 요소를 나 른 다 그들의 중앙 프레임 튜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면 포크, 좌석, 후방 포크 브라켓 또는 수화물 선반 헤드 튜브. 이 솔루션 최대 강성 및 경도, 따라서 행동 뿐만 아니라 그 뒤 캐리어의 중요 한 운송 능력을 타고 안정 뿐만 아니라 우리의 자전거를 제공 합니다. 최대한 것 처럼 자신의 체중 것입니다 하지 당신의 휴식의 승마 성능에 영향을 뒤에 여러 가방을 완전히 로드 될 때 우리의 기술 솔루션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
|
|
IPS-이상적인 위치 시스템 이 시스템은 유명 하 게 만든 AZUB 2000 년에서 브랜드의 기초부터. 위치를 찾을 수는 바로 그들의 AZUB에 다양 한 조정의 가능성을 통해 조정 가능한 좌석 위치를 통해 휴식 그들의 좌석 아래 또는 위 좌석 조 타 및 마지막, 이상적인 프레임 길이 설정의 가능성을 통해 기를 수 있습니다.
우리의 I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
|
슬라이딩 좌석 브라켓 안장의 우리의 새로운 시스템 즉시 프레임 튜브 슬라이딩, 우리의 자전거 및 trikes에 사용 되는 우리의 IPS의 발전 나타내고 우리는 정말 그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 합니다. 정말 빠른 작업에서 정확 하 고 밀리미터 정확도 가진 좌석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처리를 촉진 하기 위하여 우리는 비행기 좌석 및 페달 위치에 회전 및 좌석의 각 오프셋에서 소매 방지 프레임에 가이드 레일을 배치. 전체 대괄호 다음 두 빠른 출시에 의해 제어 됩니다. 위 한 자료 좌석, 더 낮은 것 프레임에 자리를 이동 수 있습니다.
브라켓 중장비 플라스틱 유리 섬유 강화 만들었고 우리는 몇 개월에 대 한 전체 작업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그것의 생산에서 사용 하는 기술도 보장 프레임 잦은 이동에 주요 긁힌 자국 남습니다.
|
|
|
스티어링의 3 종류 스티어링의 3 개의 다른 작풍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느 엉덩이-위 좌석 조 타 (또는 이상 미국에서 전화 좌석 조 타)-아래 좌석 조 타 또는 OC-USS cocpit 열거나 (수퍼 맨 위치 이라고 또는 독일 "Udf". 이러한 세 가지 유형의 조 타, 그들의 장점과 단점에 대 한 자세한 읽기 우리의 구매자의 가이드.
|
|
|
26"또는 24" 바퀴 최대 아니다는 것을 진짜로 더 작은 라이더 자전거 말할 공정 이다. 좌석 하단 높이 정면 현 탁 액 포크로 특히 단순히 매우 높습니다. 그것은 어려운 자전거를 얻을 수 고도 좀 더 어려운 조건에서 타고 종종 문제. 그래서 좌석 바닥 높이가 낮은 이며 175cm 아래 사람들에 의해이 자전거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바퀴 MAX에서 제공 합니다. 선택 하는 크기 확실 경우 직접 우리 또는 우리의 AZUB 딜러에 게 문의. |
|
|
다양 한 옵션 및 액세서리 옵션 및 액세서리의 믿을 범위를 제공합니다. 시 마 노 Alivio 주성분 Deore, 또는 XT 14 Rohloff 속도 허브까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SRAM 듀얼 드라이브 맞 물림 또는 Alfine 기어 허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 이동 또는 심지어 18 속도 피니언 허브 우리가 특별 한 요청에 따라 구축의 가능성에 대해 얘기 하지. 거의 모든 것이 가능 하다입니다. 브레이크 옵션, 크랭크, 포크, 충격, 타이어 등의 끝 없는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BionX 전기 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액세서리에 대해 이야기 하지 않고 하 고 있는 당신의 자전거에 조립 될 수 있다 제공 합니다. 도움이 필요 하면, 우리의 구매자의 가이드 를 읽거나 AZUB 딜러 또는 직접 저희에 게 연락. |
|
|
타이어 타이어는 자전거 또는 trike의 중요 한 부분입니다. 가벼운 구성 요소, 아마도 탄소 좌석 및 빠른 Durano 타이어, 정면 현 탁 액, XT 부품과 레이싱 랄 프 타이어 심각한 기댄 산악 자전거 탈 수 있는 매우 빠르고 자전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장거리 모험 마라톤 플러스에 대 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경우에 간단 하 게 하지 않으려면 어떤 자국을. 그들은 타이어의 광범위 한 제공 하는 이유 이다. |
|
|
캐리어 AZUB recumbents 뿐만 아니라 매일 사용, 짧은 위한 완벽 한 또는 더 이상 1 일 여행, 하지만 또한 여러 날에 대 한 장비와 그것을 위해 많은 짐을 자주 필요로 모험. Ortlieb 앞 또는 뒤로 롤러 같은 사이드 가방 최대 6 개의 쌍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자의 시스템을 개발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생각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단지 4 개를 사용 하지만 그들 우리의 탐험 확장과 탐험 슈퍼 캐리어에 부착 하는. 그런 식으로, 당신은 그들을 얻을 무게 중심을 크게 낮은 고 타고 훨씬 더 안정 하 게 가능한 한 낮은. 우리는 운반대의이 세트의 매우 자랑 스 러 워입니다. |
|
|
체코에서 생산 AZUB에서 우리는 매우 자랑 스러운 생산 과정의 압도적인 대다수 및 우리의 recumbents 체코 공화국에서 자리를 차지할. 나머지 이웃 슬로바키아에서 이루어집니다. 튜브의 벤딩 계속 첫 스케치에서 나사로 마지막 나사까지 용접, 우리는 유럽의 심장에서 모두 생산!
우리의 프레임의 모든 부품의 생산 과정은 전산화 한 CNC 기술을 사용 하 여 좌석 고정을 위한 부품의 용접 또는 프레임 튜브 자체의 굽 힘에 대 한 그것. AZUB 자전거에 용접의 시각적 측면에서 볼 때 인간의 장인을 감상할 수 있다. 그들의 품질과 미학 incomparably 프레임 중국 대륙 또는 대만에서 생산의 것 들 보다 더 있습니다.
우리의 recumbents 어셈블리 AZUB 본부에서 일어난다. 그것은 거의 10 년 동안 recumbents를 구축 했던 경험이 풍부한 역학에 의해 착수 된다. 각 자전거는 신중 하 게 높이 및 그것의 미래 소유자의 무게에 따라 설정 하 고 출하 전 테스트. 따라서, AZUB 자전거를 주문 하는 경우 당신은 지 고 있어 자전거는 완벽 한 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의 생산 비디오를 참조 하십시오. |
|
|
이동 시스템 및 브레이크 (USS)의 인체 공학적 위치
아래 좌석 조 타와 다른 제조 업체 recumbents "바 끝"를 갖춘 "그립" 시스템 변화 또는. 우리의 관점에서 그들 중 누구도 만족 이다. 특히 브레이크의 비-인체 공학적 위치와 조합에에서의 동시 사용을 위해 허용 하지 않습니다로 이동 및 제동 기능을 합니다. 또한, 그립 교대 라이더의 종 려의 작은 손가락 쪽에 배치 되 고. 라이더는 종종 어려움을 교대를 선회 하 고 충분 한 멈추는 능력을가지고 있지에 대해 불평. 그것은 된다 거의 "미션 임파서블" 비가 때를.
그것은 또한 왜 우리가 너무 많은 우리의 자전거 부품의 작업 능률에 및 그들의 안전 하 고 즐거운 사용에 초점을 맞출입니다. AZUB 휴식을 타고 당신의 브레이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 게 예상 되 기어. 또한, 다양 한 고전 MTBs 또는 트레킹 자전거를 사용 된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끝에 Dura 에이스 바 엔드 시프 기댄 세계에서 표준 이며 많은 라이더 그들 처럼 하 고 그들 필요. 그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뿐만 아니라 제공에서.
|
|
|
보안 시스템 (군함) 아래 좌석 조 타와 함께 모든 모델은 떨어지는 경우 손상 핸들의 위험을 낮춘 다 기술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핸들은 자전거에서가 같은 극단적인 상황의 경우 그들의 회전을 허용 하는 특별 한 미 끄 러 짐을 시스템을 통해 군함 조 향 축에 연결 됩니다. 이 혁신 덕분에 핸들 안쪽으로 설정 하 고 손상 하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우리의 IPS의 일부 (약 2cm) 따라서, 그것은 조 향 축에서 핸들의 가장 편안한 거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간접 아래 좌석 조 타 우리의 모든 recumbents 아래 좌석 조 타 (USS) 장비 될 수 있다. AZUB 처음부터 우리는 간접 운영 사용 하거나 이른바 연계 시스템.좋은 기동성에,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승차 경험 프런트 포크는 너무 꽉 선회 원, 빠른 응답 및 더 안락한 승차 위치 자리를 닫습니다. 우리의 시스템의 또 다른 장점은 조 향 감도 조정의 가능성이 다. 그것은 얼마나 앞 바퀴 회전 핸들을 설정 하 여 조정할 수 숙련 된 휴식 라이더에 대 한 결정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