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맥스는 우리의 생산 팀의 장기 설계 및 제조 경험의 진정한 절정입니다. 이 영구 진화의 결과 독특한 기댄 그와 결합 하 여 탁월한 처리 특성 최소화 된 회전 저항 더 큰 앞 바퀴의 다른 장점.
이 최첨단 프레임 기하학 때문에 맥스와 lbex 기댄 모델 두 26 (또는 "24") 바퀴를 활용 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이 피나 클 디자인도 하 게 우리의 모델 표준 산악 자전거의 거의 모든 구성 요소와 호환 사용할 수 시장에 오늘. 우리의 접근 방식을 고객 (권장된 여행 80 m m)와 정면 현 탁 액 포크 또는 심지어 전문 변속기 시스템 같은 그들의 자신의 선호 부품을 선택할 자유를를 허용 한다.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에 게 직접 연락으로 우리의 경험된을 팀 정확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 자전거를 조립 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Azub 최대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symetrical 후방 포크 우리가 SPEZI 2007에서 발표 우리의 비대칭 후면 포크 디자인 기댄 자전거 라이더 뿐만 아니라 전문가 들도 놀라게 했다. 그것의 단순한 보여주는 가젯 되지 않습니다! 그것의 원래 모양 및 미니, 6 및 최대 AZUB 프레임으로 그것의 독특한 맞춤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비대칭 후면 포크 삽입의 반경 이동식 체인 폴 리 리듬 pedalling 기댄 자전거의 측면 스윙 (힘을 사용 하 여) 소위 포고 효과 제거 하 고 실질적으로 체인 순환의 부드러움을 향상을 충분 한 공간을 제공 합니다. 평형 및 전체 건설 품질 후방 충격 반대 방향으로 삽입의 반경에 의해 보장 됩니다. 전체 후방 포크는 특별히 고안 된 얇은 벽 튜브 알 7020 만든다. 그것은 당신이 찾고 있는 두 개의 필수적인 자질 제공: 강성과 매우 가벼운 무게. 교환할 수 있는 후방 derailluer 걸이 의 기어 시스템 모든 AZUB 모델의 표준 기능이 되고있다.
|
|
|
이동식 아이 들러 우리가 최고의 라인 모델에 체인 풀 리를 삽입 하 여 "pogo"효과 제거 했습니다. 또한 장비 설정에 따라 오른쪽 왼쪽에서 원활 하 게 스윙을 사슬이 허용한 고품질 스테인리스의 만드는 축에 배치 됩니다. 이 기술 솔루션 체인의 수명을 길게 하 고 축의 고정 위치에서 발생 한 저항 감소. |
|
|
슈퍼 대형 메인 프레임 튜브 AZUB 프레임 fixations의 모든 주요 요소를 나 른 다 그들의 중앙 프레임 튜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면 포크, 좌석, 후방 포크 브라켓 또는 수화물 선반 헤드 튜브. 이 솔루션 최대 강성 및 경도, 따라서 행동 뿐만 아니라 그 뒤 캐리어의 중요 한 운송 능력을 타고 안정 뿐만 아니라 우리의 자전거를 제공 합니다. 최대한 것 처럼 자신의 체중 것입니다 하지 당신의 휴식의 승마 성능에 영향을 뒤에 여러 가방을 완전히 로드 될 때 우리의 기술 솔루션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
|
|
IPS-이상적인 위치 시스템 이 시스템은 유명 하 게 만든 AZUB 2000 년에서 브랜드의 기초부터. 위치를 찾을 수는 바로 그들의 AZUB에 다양 한 조정의 가능성을 통해 조정 가능한 좌석 위치를 통해 휴식 그들의 좌석 아래 또는 위 좌석 조 타 및 마지막, 이상적인 프레임 길이 설정의 가능성을 통해 기를 수 있습니다.
우리의 I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
|
슬라이딩 좌석 브라켓 안장의 우리의 새로운 시스템 즉시 프레임 튜브 슬라이딩, 우리의 자전거 및 trikes에 사용 되는 우리의 IPS의 발전 나타내고 우리는 정말 그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 합니다. 정말 빠른 작업에서 정확 하 고 밀리미터 정확도 가진 좌석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처리를 촉진 하기 위하여 우리는 비행기 좌석 및 페달 위치에 회전 및 좌석의 각 오프셋에서 소매 방지 프레임에 가이드 레일을 배치. 전체 대괄호 다음 두 빠른 출시에 의해 제어 됩니다. 위 한 자료 좌석, 더 낮은 것 프레임에 자리를 이동 수 있습니다. 브라켓 중장비 플라스틱 유리 섬유 강화 만들었고 우리는 몇 개월에 대 한 전체 작업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그것의 생산에서 사용 하는 기술도 보장 프레임 잦은 이동에 주요 긁힌 자국 남습니다.
|
|
|
스티어링의 3 종류 스티어링의 3 개의 다른 작풍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느 엉덩이-위 좌석 조 타 (또는 이상 미국에서 전화 좌석 조 타)-아래 좌석 조 타 또는 OC-USS cocpit 열거나 (수퍼 맨 위치 이라고 또는 독일 "Udf". 이러한 세 가지 유형의 조 타, 그들의 장점과 단점에 대 한 자세한 읽기 우리의 구매자의 가이드.
|
|
|
26"또는 24" 바퀴 최대 아니다는 것을 진짜로 더 작은 라이더 자전거 말할 공정 이다. 좌석 하단 높이 정면 현 탁 액 포크로 특히 단순히 매우 높습니다. 그것은 어려운 자전거를 얻을 수 고도 좀 더 어려운 조건에서 타고 종종 문제. 그래서 좌석 바닥 높이가 낮은 이며 175cm 아래 사람들에 의해이 자전거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바퀴 MAX에서 제공 합니다. 선택 하는 크기 확실 경우 직접 우리 또는 우리의 AZUB 딜러에 게 문의. |
|
|
다양 한 옵션 및 액세서리 옵션 및 액세서리의 믿을 범위를 제공합니다. 시 마 노 Alivio 주성분 Deore, 또는 XT 14 Rohloff 속도 허브까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SRAM 듀얼 드라이브 맞 물림 또는 Alfine 기어 허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 이동 또는 심지어 18 속도 피니언 허브 우리가 특별 한 요청에 따라 구축의 가능성에 대해 얘기 하지. 거의 모든 것이 가능 하다입니다. 브레이크 옵션, 크랭크, 포크, 충격, 타이어 등의 끝 없는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BionX 전기 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액세서리에 대해 이야기 하지 않고 하 고 있는 당신의 자전거에 조립 될 수 있다 제공 합니다. 도움이 필요 하면, 우리의 구매자의 가이드 를 읽거나 AZUB 딜러 또는 직접 저희에 게 연락. |
|
|
타이어 타이어는 자전거 또는 trike의 중요 한 부분입니다. 가벼운 구성 요소, 아마도 탄소 좌석 및 빠른 Durano 타이어, 정면 현 탁 액, XT 부품과 레이싱 랄 프 타이어 심각한 기댄 산악 자전거 탈 수 있는 매우 빠르고 자전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장거리 모험 마라톤 플러스에 대 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경우에 간단 하 게 하지 않으려면 어떤 자국을. 그들은 타이어의 광범위 한 제공 하는 이유 이다. |
|
|
캐리어 AZUB recumbents 뿐만 아니라 매일 사용, 짧은 위한 완벽 한 또는 더 이상 1 일 여행, 하지만 또한 여러 날에 대 한 장비와 그것을 위해 많은 짐을 자주 필요로 모험. Ortlieb 앞 또는 뒤로 롤러 같은 사이드 가방 최대 6 개의 쌍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자의 시스템을 개발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생각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단지 4 개를 사용 하지만 그들 우리의 탐험 확장과 탐험 슈퍼 캐리어에 부착 하는. 그런 식으로, 당신은 그들을 얻을 무게 중심을 크게 낮은 고 타고 훨씬 더 안정 하 게 가능한 한 낮은. 우리는 운반대의이 세트의 매우 자랑 스 러 워입니다. |
|
|
체코에서 생산 AZUB에서 우리는 매우 자랑 스러운 생산 과정의 압도적인 대다수 및 우리의 recumbents 체코 공화국에서 자리를 차지할. 나머지 이웃 슬로바키아에서 이루어집니다. 튜브의 벤딩 계속 첫 스케치에서 나사로 마지막 나사까지 용접, 우리는 유럽의 심장에서 모두 생산!
우리의 프레임의 모든 부품의 생산 과정은 전산화 한 CNC 기술을 사용 하 여 좌석 고정을 위한 부품의 용접 또는 프레임 튜브 자체의 굽 힘에 대 한 그것. AZUB 자전거에 용접의 시각적 측면에서 볼 때 인간의 장인을 감상할 수 있다. 그들의 품질과 미학 incomparably 프레임 중국 대륙 또는 대만에서 생산의 것 들 보다 더 있습니다.
우리의 recumbents 어셈블리 AZUB 본부에서 일어난다. 그것은 거의 10 년 동안 recumbents를 구축 했던 경험이 풍부한 역학에 의해 착수 된다. 각 자전거는 신중 하 게 높이 및 그것의 미래 소유자의 무게에 따라 설정 하 고 출하 전 테스트. 따라서, AZUB 자전거를 주문 하는 경우 당신은 지 고 있어 자전거는 완벽 한 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의 생산 비디오를 참조 하십시오. |
|
|
이동 시스템 및 브레이크 (USS)의 인체 공학적 위치
아래 좌석 조 타와 다른 제조 업체 recumbents "바 끝"를 갖춘 "그립" 시스템 변화 또는. 우리의 관점에서 그들 중 누구도 만족 이다. 특히 브레이크의 비-인체 공학적 위치와 조합에에서의 동시 사용을 위해 허용 하지 않습니다로 이동 및 제동 기능을 합니다. 또한, 그립 교대 라이더의 종 려의 작은 손가락 쪽에 배치 되 고. 라이더는 종종 어려움을 교대를 선회 하 고 충분 한 멈추는 능력을가지고 있지에 대해 불평. 그것은 된다 거의 "미션 임파서블" 비가 때를. 그것은 또한 왜 우리가 너무 많은 우리의 자전거 부품의 작업 능률에 및 그들의 안전 하 고 즐거운 사용에 초점을 맞출입니다. AZUB 휴식을 타고 당신의 브레이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 게 예상 되 기어. 또한, 다양 한 고전 MTBs 또는 트레킹 자전거를 사용 된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끝에 Dura 에이스 바 엔드 시프 기댄 세계에서 표준 이며 많은 라이더 그들 처럼 하 고 그들 필요. 그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뿐만 아니라 제공에서.
|
|
|
보안 시스템 (군함) 아래 좌석 조 타와 함께 모든 모델은 떨어지는 경우 손상 핸들의 위험을 낮춘 다 기술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핸들은 자전거에서가 같은 극단적인 상황의 경우 그들의 회전을 허용 하는 특별 한 미 끄 러 짐을 시스템을 통해 군함 조 향 축에 연결 됩니다. 이 혁신 덕분에 핸들 안쪽으로 설정 하 고 손상 하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우리의 IPS의 일부 (약 2cm) 따라서, 그것은 조 향 축에서 핸들의 가장 편안한 거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간접 아래 좌석 조 타 우리의 모든 recumbents 아래 좌석 조 타 (USS) 장비 될 수 있다. AZUB 처음부터 우리는 간접 운영 사용 하거나 이른바 연계 시스템.좋은 기동성에,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승차 경험 프런트 포크는 너무 꽉 선회 원, 빠른 응답 및 더 안락한 승차 위치 자리를 닫습니다. 우리의 시스템의 또 다른 장점은 조 향 감도 조정의 가능성이 다. 그것은 얼마나 앞 바퀴 회전 핸들을 설정 하 여 조정할 수 숙련 된 휴식 라이더에 대 한 결정 됩니다.
- 접: TIG 메서드
좌석: 합성물 또는 탄소 kevlar 사이즈 M, L, XL SEATPAD: 스탠다드 50 m m 좌석 각도 (도): 23-40 ° 좌석 조정 범위: 길이 130 m m, 높이 60 mm, 각도 17 ° (몇 초 안에 두 빠른 출시로 다) 프레임 범위 조정: 길이 200 m m (붐의 조정) 하 여 바퀴: 26"/ 26" 또는 24"/ 24" 축 거: 1040mm 총 길이: 최소 170 cm (표준 자전거와 동일) 총 높이: 최소 120 cm 좌석 하단 높이: 최소 65 cm (24"-62 cm) 하단 브래킷 높이: 최소 77 cm (24"-74 cm) 넓은 바: USS 65 cm, 엉덩이 45 cm 바 조정: 다른 lenghts와 각도 체인 리드: PA 관 (거의 마찰) 기댄 무게: (형식)에 따라 약 16 k g 최대입니다. 부하: 125 kg
조 타: 위 또는 아래 좌석 조 타 (당나귀 또는 USS) 또는 오픈 concpit 프레임: ALU 후방 포크. suspensioned, 알루미늄 정면 포크: 엄밀한 또는 suspensioned 용접: TIG 메서드 좌석: 합성물 또는 탄소 kevlar 사이즈 M, L, XL SEATPAD: 스탠다드 50 m m 좌석 각도 (도): 23-40 ° 좌석 조정 범위: 길이 130 m m, 높이 60 mm, 각도 17 ° (몇 초 안에 두 빠른 출시로 다) 프레임 범위 조정: 길이 200 m m (붐의 조정) 하 여 바퀴: 26"/ 26" 또는 24"/ 24" 축 거: 1040mm 총 길이: 최소 170 cm (표준 자전거와 동일) 총 높이: 최소 120 cm 좌석 하단 높이: 최소 65 cm (24"-62 cm) 하단 브래킷 높이: 최소 77 cm (24"-74 cm) 넓은 바: USS 65 cm, 엉덩이 45 cm 바 조정: 다른 lenghts와 각도 체인 리드: PA 관 (거의 마찰) 기댄 무게: (형식)에 따라 약 16 k g최대입니다. 부하: 125 kg색상:
다양 한 옵션, 액세서리, 색상 등. 그냥 들여다 우리의 구매자의 가이드 여기. 부담, 당신은 질문이 있는 경우
dirkv3l@gmail.com (딕 반 Driel) |
13.11.2014 |
안녕하세요, 나는 최대의 군함에 대 한 질문이 있다. 왜 장소 최신 최대 프레임에서 USS turiingpoint의 변경? 그것은 조금 뒤로 배치 되 고 그것에 새로운 프레임을 Inmy 프레임 더 앞으로 배치 됩니다. 고 마 워, 거 시기
AZUB 자전거 대답: 안녕하세요, 그것은 더 오래 된 자전거에 뒤 자리를 보유 하 고 있는 거 대 한 플랫폼 때문에. 다른 곳이 우리가 그것은 뒤에 보다 USS 차축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현재 자전거에 더 더 인체 공학적이 고 더 타고 속성은 정면을입니다. 모든 최고의 Honza Galla |
rjpm43@rogers.com (로버트) |
12.08.2014 |
비 접는 trike 우리 또는 캐나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AZUB 자전거 대답: 상자는 매우 큰, 하지만 우리는 구성할 수 있습니다 유럽 밖에 서 접는 비 AZUB aTRIKE 배송 하는 것입니다 조금 까다롭습니다. 당신은 단지이 하나의 trike를 왜 할까요? Info@azub.eu에 대 한 답변 도움이 될. 모든 최고의 Honza Galla |
Brock.cunio@ibberson.com (브록) |
22.06.2014 |
최대 순서에 있다. 내가 액세서리 마운트에 대 한 몇 가지 연구를 하 고 있어요. 최대에 붐 관의 직경은 무엇입니까? 감사!
AZUB 자전거 대답: 안녕하세요, 메인 프레임 튜브 60 m m 외부 직경이 있다. 프런트 붐 관 54 mm 외부 직경에는 있다. 이동 통신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질문이 있는 경우에 다시 저에 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Honza Galla 좋은 하루를 보내세요 |
thejasonsadler@hotmail.com (제이슨) |
25.05.2014 |
임 6'6 "(198 cm) 키가 하 고 궁금이 기댄 되는지 제대로 사용 하도록 나를 위해 큰 eniugh? 또한 무슨 차이가 사이 벡 스와 맥스, 무엇 하나 구매 해야 합니다 내가?
AZUB 자전거 대답: 안녕하세요 Jason, 우리의 자전거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합니다. 자전거 주문 제작 되며 addapted 고객의 개별 요구에 쉽게 될 수 있습니다. AZUB 맥스와 아이 벡 스는 휠 크기에서 혜택을 받을 수에 점점 어려운 상황에서 자전거를 문제가 없이 키 큰 라이더를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AZUB 맥스 볼 때이 시점에서에서 당신을 위해 좋은 선택 것입니다. 그러나, AZUB 6 또는 AZUB 미니 또한 원정 자전거를 나는 allrounder 찾고 경우에 고려 가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높이 문제 없습니다. 우리의 웹 페이지의 다운로드 섹션에서 Minstream Topline "구매자의 가이드"에서 우리의 자전거 시리즈의 차이점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안부, 밀라노 Ctvrtnik |
c0d3x42@gmail.com (빈스 스콧) |
30.04.2014 |
안녕하세요, 얼마는 배송 최대 framekit에 대 한 영국? 난 이미, 비용을 유지 하는 부품을 사용 하 여 구축 고려 중이 야. 어느 부분이는 framekit와 함께 완료 된 벤 트를 해야 합니까?
AZUB 자전거 대답: 안녕하세요, 난 이미 답변에서에서 받은 내 동료 생각 합니다. 영국 배송 무료입니다 같은 다른 EU 국가 관해서는. 프레임 키트 좌석, 체인 관, 프런트 붐, 표준 좌석 패드 등 모든 휴식 특정 부품을 포함합니다. 또한 리 지 드 포크와 헤드셋 및 후면 서 스 펜 션 앞. 바퀴, 브레이크, 전송 및 veeeeery 긴 사슬:-)는 그것을 완료 해야 모든 최고의 Honza Galla |
wave66rider@optimum.net (William Svenstrup) |
23.04.2014 |
나는 5'8 "키 큰, 바퀴 크기 당신이 추천, 24" 26 "감사 합니다.
AZUB 자전거 대답: 안녕하세요, 26"바퀴, 함께 확인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조건 어디 할 탈 계획 하 고 서 스 펜 션에 대 한 사용 됩니다 포크 여부에 따라 달라 집니다. 서 스 펜 션 포크로 좀 더 어려운 자전거 끄고 있을 것입니다. 또한 도시에서 타기를 위한 것이 좋습니다는 24"낮은 자전거를가지고. Honza Galla |
로 표시 된 필드 * 필요
|
전화 번호: +420 776 292 846 스 카이 프:
|
|
|
|
더 후 자인 스튜디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