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클리 오일드럼
패션과 스포츠에 모두 어울리는 올라운드 선글라스
- 오클리의 ‘패션 & 스포츠 올라운드 선글라스’ 라인의 신제품 오일 드럼(Oil Drum)이 출시됐다.
이 제품은 메가 트렌드인 오버사이즈 직사각형 렌즈를 채택하고 오클리 아이콘 로고와 기하학적인 다리 디자인이 눈에 띄는 게 특징이다.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강인한 인상을 준다.
오일드럼의 프레임은 특허 받은 고탄성 형상기억소재를 사용한다. 머리둘레를 부드럽게 감싸 안는 구조로 코와 귀가 눌리지 않아 편안함을 준다.
착용감도 탁월해 과격한 움직임에도 벗겨지거나 흘러내리지 않는다. 폴라릭엘립소이드 환상곡률렌즈는 안구와 얼굴 형태를 그대로 적용한 곡면 디자인이 장점이다.
넓은 시야를 제공하며, 이물질이 눈으로 새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이러한 렌즈 디자인은 경기력 향상은 물론 일상에서도 유용하다.
-
오클리의 ‘패션 & 스포츠 올라운드 선글라스 라인’은 익스트림스포츠에 알맞은 고기능성을 그대로 유지한 채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패션 선글라스의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패션과 스포츠 겸용 전천후 선글라스는 세계적으로 오클리 라인이 유일하다. 색상은 블랙, 다크올리브, 스모크 브라운, 신더 레드 4가지. 가격 175,000원~195,000원. 홈페이지 www.oakley.co.kr
- 쿨맥스 Full Dull 등 4종
자연스런 느낌 강조하고 기능성 높인 제품들
-
- ▲ 항균 방취기능이 추가된 쿨맥스 프레쉬FX와 자외선 차단기능의 쿨맥스.
- 기능성 섬유의 대명사로 알려진 인비스타의 쿨맥스 신제품이 출시됐다. 지난 7월13일 인비스타코리아가 주최한 ‘2007 인비스타 쿨맥스 컨벤션’ 행사에서 이들 신제품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이번에 인비스타코리아가 공개한 신제품은 쿨맥스 Full Dull, 쿨맥스 50D & 100D, 쿨맥스 Fresh FX 70/34, 쿨맥스 로우필 등 모두 4종. 이들 제품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것은 물론 보다 다양한 기능성을 구현하도록 설계됐다. 제품별 특성은 다음과 같다.
■쿨맥스 Full Dull
기존 제품보다 내추럴한 느낌이 들고 드레이프성(Drapability)이 강화된 제품. 광택이 거의 없도록 Full Dull로 가공한 섬유로 자연스러운 느낌이 뛰어나다. 실크처럼 후들후들한 느낌이 강해 차분한 분위기의 완제품을 만드는 데 쓰이는 제품이다. 스포츠는 물론 캐주얼과 일상복 등에 널리 사용할 수 있다.
-
- ▲ 쿨맥스 원단은 원사의 혼용율에 따라 익스트림, 액티브, 에브리데이의 세 종류로 구분된다.
-
■쿨맥스 50D & 100D
50데니어 제품은 이너웨어용으로 개발된 것으로 가볍고 얇은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원단이나 촘촘하고 치밀한 하이게이지 원단 개발에 적용할 수 있다.
100데니어 제품은 기존 70데니어와 140데니어 중간의 제품으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용도 개발이 가능하게 해준다.
■쿨맥스 Fresh FX 70/34
기존 인비스타의 항균제품은 마이크로 타입으로 아웃도어용으로 적용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Fresh FX 70/34 제품은 원사에 항균방취기능을 넣어 기능성이 뛰어난 아웃도어용 티셔츠 제작이 가능케 해준다.
탁월한 땀 배출력과 더불어 상쾌함까지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
- ▲ 맥스 원단 중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된 제품에 적용되는 행 태그.
-
■쿨맥스 로우필
쿨맥스 방적사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문제점으로 지적되던 필링을 현저히 개선했다. 쿨맥스와 면 혼방으로 제작되어 보다 자연스런 느낌이 난다. 면 느낌이 나는 쿨맥스 원단으로 착용감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
문의 02-550-5242 인비스타 코리아
- 쿨맥스 Full Dull 등 4종